도쿄 교환학생/19.01.24 ~ 20.04.01 : 죠치대학

도쿄 교환학생 생활 : (25) 에비스 일루미네이션

breakcore 2020. 5. 5. 19:00

 

 

 

2019년 12월 22일

다이칸야마와 시부야의 일루미이션을 보고 에비스 가든플레이스 쪽으로 넘어왔다

 

 

 

보통 에비스에 오는 이유는 친구들데리고 맥주박물관에 오기 위해서였는데 이 날은 일루미네이션을 보러 온 것이다

 

 

 

가든 플레이스 뒷 편에는 이렇게 파란 테마로 불을 켜놨다

 

 

 

전체적으로 크리스마스가 생각나는 소품들로 꾸며놓았다

 

 

 

그리고 그 광장 중앙에는 이렇게 빛나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세워놨다

 

 

 

맥주박물관을 갈 때 처럼 밑으로 내려가보니

 

 

 

이유는 모르겠으나 샹들리에를 전시해놓고 있었음

 

 

 

밑에서 위를 바라봤을 때의 모습

 

 

 

샹들리에를 잘 찍어보려고 위층에도 올라가보고 해봤지만 내 능력부족인지 깔끔하게 찍을 수 없었다

 

 

 

비가 오고 바람이 엄청나게 불어서 우산을 제대로 쓰기 힘든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의 발길은 끊이지 않았다

 

 

 

에비스를 뒤로 하고 다음 일루미네이션을 보기 위해서 다시 자리를 옮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