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2020년 : 국내

국내 200919 : 양양 휴휴암과 양양 솔비치

breakcore 2020. 10. 30. 18:00

 

 

 

2020년 9월 19일

강원도에 갈 일이 있어서 양양에 들렸다

도착해서 잠시 어딜 둘러볼까 싶어서 휴휴암이라는 곳을 가보기로 했다

 

 

 

바다를 끼고 위치해 있는 휴휴암

 

 

 

바다 쪽에는 사람들이 물놀이를 즐기고 있었다

 

 

 

여러가지 불교와 관련된 것들을 쉬이 찾아볼 수 있었다

 

 

 

바위 위에는 갈매기들이 정말로 많이 있었고 그에 상응하는 새똥의 양

 

 

 

가두리도 아닌데 물고기들이 여길 벗어나지 않고 살고 있다는 것으로 유명하다는 듯 하다

 

 

 

뭔가 무서운 느낌의 무언가도 있는데 확실한건 사람을 본 딴 것은 아닌듯

 

 

 

좀 우스꽝스러운 것들도 있었다

 

 

 

귀여움과 동시에 미묘한 공포감도 불러 일으키는 인형들

전체적으로 정비가 아쉬운 곳이었다

 

 

 

숙소는 양양 솔비치에서 하루 묵게 되었다

 

 

 

저녁먹고 숙소에 그냥 있기도 그래서 가족들과 함께 산책을 했다

 

 

 

바다 앞에 우뚝 솟은 한 나무

 

 

 

길고양이가 있길래 찰칵

어떤 분이 츄르를 주면서 길들이고 있었기에 나름 안정적으로 찍을 수 있었다

 

 

 

강원도에서의 하루가 끝나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