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교환학생/19.01.24 ~ 20.04.01 : 죠치대학

도쿄 교환학생 생활 : (6) 이노카시라 공원 리벤지

breakcore 2020. 4. 16. 19:00

 

 

 

2019년 4월

한 번 쯤은 벚꽃이 핀 이노카시라 공원을 보고 싶었기 때문에 가보기로 했다

츄오선 키치죠지역을 통해서 갔었다

 

 

 

날씨도 괜찮았고 꽤 많은 사람들이 호수 위의 백조 보트를 타며 즐기고 있었다

 

 

 

호수가 공원 중앙에 위치하고 있다보니 어딜 가던 보트가 눈에 띈다

 

 

 

완전히 만개했다고 하기엔 미묘한데 여튼 사람들은 많았음

 

 

 

그래도 호수에 가지를 늘어뜨리곤 꽃잎을 조금씩 떨어트린 모습도 볼 수 있었다

 

 

 

케이오 이노카시라선(京王 井の頭線)의 이노카시라코엔(井の頭公園)역 부근이다

공원 동쪽 끝자락에 위치해있기에 여기부터 시작해서 공원을 쫙 한 바퀴 돌아도 괜찮다

 

 

 

근처에 지브리미술관이 있기 때문에 관심이 있다면 같이 한 세트로 묶어서 와도 괜찮다

 

 

 

몇몇 사람들이 돗자리를 깔고 자리를 잡고 놀고 있었다

연회는 22시까지 라는 현수막이 걸려있는데 좀 미관적으로 에러인 것 같다

더 나은 선택이 있었을텐데

 

 

 

도중도중 주택가로 빠져나갈 수 있는 길이 있다

 

 

 

으악 사람이 너무 많아요

 

 

 

이노카시라 공원 동물원도 있기는 한데 들어가본 적은 없다

 

 

 

날이 화창하다보니 구름도 흰색 물감을 짜 놓은 것만 같았다

 

 

 

한 바퀴 싹 돌고 키치죠지 근처 골목들을 돌아보며 집으로 돌아간다

 

 

 

학교 앞에도 벚꽃이 피어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해외 교환학생들의 오리엔테이션에 참가해서 학생증과 수강신청방법이나 다양한 이런저런 도움말들이 적힌 책자들을 받았다